메뉴 건너뛰기

충청북도사회복지사협회는
힘 있고 유능한, 전문적인 사회복지 인재 양성에 앞장서겠습니다.
협회게시판
뉴스레터보기
조회 수 24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Extra Form
일시 2016년 7월
2016년 07월 뉴스레터입니다.
   
「6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실시
「6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실시

   충북협회는 지난 6월 9일(목), 15일(수), 23일(목) 청주와 제천에서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을 실시하였다. 2016년도 보수교육 이수자는 한국사회복지사협회 보수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보수교육센터(http://edu.welfare.net/)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화여가 지원사업」“무료 연극 관람”실시
「문화여가 지원사업」“무료 연극 관람”실시

   충북협회는 지난 6월 14일(화)부터 6월 22일(수)까지 충북 청주시에서 실시된 ‘제1회 대한민국 연극제’를 맞이하여, 도내 사회복지사들의 여가 및 문화복지를 위한 『문화여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무료 연극관람’ 사업을 진행하였다. 올해부터 다양한 문화여가 지원사업을 제공하고자 실시된 사업으로 다수 회원들의 뜨거운 관심속에 사업이 마무리 되었다.

「개인 노인장기요양기관 시설장·종사자 직무교육」모범표창 수여
  충북협회는 지난 6월 16일(목) 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 충북지부(지부장 홍성서)가 주최한 ‘개인 노인장기요양기관 시설장 및 종사자 직무교육’ 행사에 1부로 진행된 개회식에서 개인 노인장기요양기관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사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협회장 표창을 수여하였다. 이날 표창에는 김영직(용담사랑의집 원장),한규영(드림의집 원장),현은경(주은요양원 원장) 총3명이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2016 사례관리 공개 컨퍼런스 실시
  충북협회는 지난 7월 1일(금), 사회복지사들의 역량강화 및 사례관리 전문인력 배양을 위해 ‘2016년 사례관리 공개 컨퍼런스’를 실시하였다. 본 교육은 사례관리 전문가교육 기초과정을 수료한 후 공개 컨퍼런스를 통해 사례를 공론화하여 문제의 해결방안과 예방안을 제시함으로써, 사례관리 수준향상 및 전문인력을 배양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2016년 연회비 납부회원‘회원카드’발급 안내
  충북협회는 2016년도부터 연회비 납부자에 한해 회원증 카드를 발급합니다. 회원복리 혜택 이용시 사용 가능하며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 회원복리 혜택을 위한 협약업체 연중 발굴 및 협회 홈페이지, 보수교육 교재에 게재
※ 연회비 납부후 회원카드 미수령 회원은 협회 사무처(043-232-2213)로 연락바랍니다.
대체인력지원사업’실시 및 신청모집 안내
    충북협회에서는 도내 사회복지 생활시설(노인,아동,장애인,정신보건,노숙인 등) 종사자의 업무부담 등으로 연가를 활용하지 못하거나 병가, 경조사 등으로 교대근무 단기공백 시 효율적인 운영 및 해결을 위해 2016년도 신규 사업인 '대체인력지원사업'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대체인력지원신청시설과 대체인력 채용지원자는 기한내 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란다.
3분기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실시 안내
    7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이 충북 3개 지역(음성, 단양, 청주)에서 3회 실시될 예정이다. 사회복지법인 또는 사회복지시설에 종사하는 사회복지사는 매년 보수교육(8평점/1년)을 이수해야 한다.
 
서천해양글램핑 할인혜택 안내(성수기)
 
충북 회원복리 서비스 안내
 
cms자동이체

본 메일은 메일수신동의여부를 확인한 결과 동의하신 회원님께 보내는 소식지입니다.

본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규칙을 준수한 이메일입니다.
본메일은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바랍니다.
메일수신을 원치 않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Copyright(C) 2007 충북사회복지사협회 All Rights Reserved.
?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퀵메뉴
페이스북
카카오채널
질문과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