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충청북도사회복지사협회는
힘 있고 유능한, 전문적인 사회복지 인재 양성에 앞장서겠습니다.
협회게시판
뉴스레터보기
조회 수 18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Extra Form
일시 2016년 8월
2016년 08월 뉴스레터입니다.
   
「7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실시
「7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실시

   충북협회는 지난 7월 12일(화), 21일(목), 27일(수) 음성, 청주, 단양에서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을 실시하였다. 2016년도 보수교육 이수자는 한국사회복지사협회 보수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보수교육센터(http://edu.welfare.net/)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2차 회장단 회의 실시
제2차 회장단 회의 실시

   충북협회는 지난 7월 26일(화) 충북종합사회복지센터에서 『제2차 회장단 회의』를 개최하였다. 회의 안건으로는 1안) 상반기 사업실적 보고, 2안) 해외여행 힐링 프로그램 『휴(休)』 지원사업 관련 심사 및 논의, 3안) 기타 안건으로 공동모금회 기획사업(사회복지 종사자 역량강화 교육 실시) 보고의 건으로 실시되었다. 『휴(休)』 지원 사업은 내용을 일부 변경(연수국가, 연수금액 등)하여 진행키로 하였으며, 금번 회의는 도내 사회복지사들에게 보다 나은 회원서비스와 권익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였다.

「리플레시 간식지원」사업 실시
  충북협회는 지난 7월 27일(수) 도내 단체연회비 납부 기관․시설을 대상으로 『리플레시 간식지원』 사업을 실시, 신청접수 및 심사를 통하여 선정된 11개 기관에 간식을 제공하였다. 사업 참여기관에서는 ‘맛있는 간식을 통해 직원들간 화합도 다지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주어 고맙다’,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 자주 진행되었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휴(休)」지원 사업 실시 안내
  충북협회는 일상 업무에서 벗어나 여행을 통해 소진된 몸과 마음의 재충전 기회를 제공하고자 도내 사회복지사 회원들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힐링 프로그램 『휴(休)』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사업의 여행지는 당초 필리핀에서 ‘베트남(다낭)’으로 조정되었다. 7월 26일(화)부터 8월 5일(금)까지 신청접수를 받으며, 자세한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협회소식란) 확인 바란다. 본 사업을 통해 도내 사회복지사들이 힐링과 쉼을 통해 스트레스 해소와 활력을 충전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2016년도 제1차 임시 운영위원회 • 임시 대의원총회 개최 안내
  충북협회는 오는 8월 24일(수), 충북종합사회복지센터에서 2016년도 제1차 『임시 운영위원회』 및 『임시 대의원』 총회를 개최한다. 임시 운영위원회의 안건으로는 1안) 상반기 사업진행 보고, 2안) 2016년도 일반•특별회계 2차 추가경정예산 건으로 진행되며, 임시 대의원 총회는 1안) 상반기 사업진행 보고건, 2안) 괴산군지회 및 충주시지회 설립 승인의 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016년 기존 연회비 납부회원‘회원카드’발급 안내
    충북협회는 2016년도부터 연회비 납부자에 한해 회원증 카드를 발급합니다. 회원복리 혜택 이용시 사용 가능하며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회원복리 혜택을 위한 협약업체 연중 발굴 및 협회 홈페이지, 보수교육 교재에 게재
‘대체인력지원사업’실시 및 신청모집 안내
    충북협회에서는 도내 사회복지 생활시설(노인,아동,장애인,정신보건,노숙인 등) 종사자의 업무부담 등으로 연가를 활용하지 못하거나 병가, 경조사 등으로 교대근무 단기공백 시 효율적인 운영 및 해결을 위해 2016년도 신규 사업인 '대체인력지원사업'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대체인력지원신청시설과 대체인력 채용지원자는 기한내 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란다.
「3분기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실시 안내

     8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이 충북 3개 지역(청주, 음성, 영동)에서 4회 실시될 예정이다. 사회복지법인 또는 사회복지시설에 종사하는 사회복지사는 매년 보수교육(8평점/1년)을 이수해야 한다.

 
2016년 사회복지사 해외연수 서류심사 결과 및 면접 안내
세종호텔 Summer Vacation 할인 혜택 안내
스파 & 워터파크 5개 지점 할인 혜택 안내
2016년 사회복지사 해외연수 면접심사 결과 안내
2016년 비타민 캠프 참가자 모집 안내
충북 회원복리 서비스 안내

cms자동이체

본 메일은 메일수신동의여부를 확인한 결과 동의하신 회원님께 보내는 소식지입니다.

본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규칙을 준수한 이메일입니다.
본메일은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바랍니다.
메일수신을 원치 않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Copyright(C) 2007 충북사회복지사협회 All Rights Reserved.

?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퀵메뉴
페이스북
카카오채널
질문과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