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충청북도사회복지사협회는
힘 있고 유능한, 전문적인 사회복지 인재 양성에 앞장서겠습니다.
협회게시판
뉴스레터보기
조회 수 15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Extra Form
일시 2017년 1월
2017년 1월 뉴스레터입니다.
   
「12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실시
「10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실시

   충북협회는 지난 12월 2일(금) 청주(충북종합사회복지센터)를 시작으로 총 4회에 걸쳐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을 실시하였다. 2016년도 보수교육 이수자는 한국사회복지사협회 보수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보수교육센터(http://edu.welfare.net/)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금회 지원(기획사업)‘마을공동체 프로젝트’과정 실시
청주여성인력개발센터 업무협약 체결

   충북협회는 지난 12월 6일(화),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에서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기획사업)으로 남부권 지역 사회복지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사회복지기관 종사자 역량강화 지원사업 “Power social worker! grow up”』의 ‘마을공동체 프로젝트’ 교육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였다.

충북협회 시·군지회장 간담회실시
도내 복지관련학과 간담회 (중부권 및 북부권) 실시
  충북협회는 12월 13일(화), 충북종합사회복지센터 303호에서 협회발전 및 협력방안 모색을 위한 『시·군 지회장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시군지회 회원확대 및 관리를 위한 방안을 마련하고, 시군지회간 화합과 협력을 통한 협회발전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2016년도 제2차 임시 운영위원회의 • 임시 대의원총회 실시
  충북협회는 지난 12월 22일(목), 충북종합사회복지센터에서 2016년도 제2차 『임시 운영위원회의』 및 『임시 대의원 총회』를 개최하였다. 임시 운영위원회의 안건으로는 1안) 2016년도 일반•특별회계 3차 추가경정예산 건, 2안) 2017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건으로 진행되었으며, 임시 대의원 총회는 1안) 2017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건, 2안) 하반기 사업 보고사항으로 진행되었다.
충북협회‘카라멜’사진동우회 회원전 실시
  충북협회 사진동우회 ‘카라멜’이 지난 12월 27일(화) 18시부터 5일간 충북문화관 숲속갤러리 1층(청주시 상당구 대성로 소재)에서 전시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전시회는 “장터 국밥 먹으러 가는 날”이라는 전시명을 내걸고, 도내 5일장을 다니며 촬영한 사진을 전시하였으며, 회원들의 작품을 통해 열정과 노력의 결실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2017 충북복지‘신년 인사회’ 실시
    충북협회는 지난 1월 5일(목), 선프라자컨벤션센터 (청주시 용암동 소재)에서 충북사회복지협의회와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2017 충북복지 신년인사회’를 공동 실시하여 성황리에 마무리 하였다. 이번 신년회는 처음으로 충북사회복지협의회와 공동주관으로 실시하여, 많은 사회복지인들이 신년인사회를 함께 함으로써 ‘충북 사회복지인’의 새로운 화합과 결의를 다지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으며, 도내 사회복지인들이 새해 희망을 그리며 새로운 다짐과 2017년의 소망을 기원하는 자리였다.
2016년도 사업실적 및 회계결산 감사 실시 예정
     충북협회는 1월 12일(목), 충북종합사회복지센터에서 『2016년도 사업실적 및 회계결산 감사』를 실시한다.
2017년도 정기 운영위원회의 • 정기 대의원총회 개최 예정
    충북협회는 1월 19일(목), 충북종합사회복지센터에서 2017년도 『정기 운영위원회의』 및 『정기 대의원 총회』를 개최한다. 정기 운영위원회의 안건으로는 1안) 2016년 사업실적 및 결산 건, 2안) 2017년도 제1차 일반·특별회계 추가경정예산안 건, 3안) 충북협회 운영규칙 개정 건으로 진행된다. 정기 대의원 총회는 1안) 2016년 사업실적 및 결산 건, 2안) 충북협회 운영규칙 개정 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체인력지원사업’지원일수 등 변경 및 파견자 모집 안내
    충북협회에서는 도내 사회복지 생활시설(노인, 아동, 장애인, 정신보건, 노숙인 등) 종사자의 업무부담 등으로 연가를 활용하지 못하거나 병가, 경조사 등으로 교대근무 단기공백 시 효율적인 운영 및 해결을 위해 2016년도에 이어 금년도에도 '대체인력지원사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전년도 사업평가에 따라 지원대상 및 지원일수 확대등 변경경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공문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2017년도 제15회 사회복지사1급 자격시험 시행공고
 
제20대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 선거 공고
 
제20대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 선거인 명부 열람 안내
 
충북 회원복리 서비스 안내
 
cms자동이체

본 메일은 메일수신동의여부를 확인한 결과 동의하신 회원님께 보내는 소식지입니다.

본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규칙을 준수한 이메일입니다.
본메일은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바랍니다.
메일수신을 원치 않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Copyright(C) 2007 충북사회복지사협회 All Rights Reserved.
?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퀵메뉴
페이스북
카카오채널
질문과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