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 자격증 신청 방법이 변경됨에 따라 7월 1일(금)부터 온라인 입력(입력한 신청서 출력 후 등기우편 제출)으로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 아 래 -
기존 | 변경 | |
일자 | ~6.24 | 7.1~ |
방법 |
오프라인 작성, 구비서류 등기 및 우편 제출 |
온라인 직접 입력 후 출력, 구비서류와 등기 및 우편 제출 |
※ 방문접수 불가
※ 온라인 입력 후 3주 이내 신청서 및 구비서류 미제출 시 입력한 자료 자동 삭제
※ 6월 27일 ~ 6월 30일까지 신청서 접수 불가
※ 온라인으로 입력한 발급 신청서를 저장, 출력하여 필요 증빙서류와 함께 가까운 시ㆍ도 사회복지사협회에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 자격증 발급수수료는 시ㆍ도 사회복지사협회로 납부하셔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자격관리센터와 첨부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