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가경노인복지관에서는 2021년도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직원채용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11월 16일
청주가경노인복지관장
모집분야 |
채용직 |
인원 |
채용기간 |
담당업무 |
노인맞춤 돌봄서비스 |
전담 사회복지사 |
1 |
2021.01.01. ~2021.12.31. |
▪ 서비스 상담 및 제공계획 수립 ▪ 생활지원사 업무 지원·관리 ▪ 자원발굴 및 연계 ▪ 프로그램 계획 및 진행 ▪ 기타 사업지침에서 규정하고 있는 업무 |
특화사업 전담 사회복지사 |
1 |
▪ 사례관리 ▪ 집단 프로그램 계획 및 진행 ▪ 우울증 진단지원 및 관리 ▪ 지역사회자원 연계서비스 ▪ 기타 사업지침에서 규정하고 있는 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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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지원사 |
32 |
▪ 안전지원(안전·안부확인, 말벗 등) ▪ 사회참여(사회관계향상 프로그램, 자조모임 등) ▪ 생활교육(월1회) ▪ 일상생활 지원(외출동행, 가사 등) ▪ 기타 사업지침에서 규정하고 있는 업무 |
※ 채용인원은 정부방침 및 기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분 |
전담 사회복지사 |
생활지원사 |
자격조건 |
▪ (전담, 특화전담사회복지사) 사회복지사업 근무경력 1년 이상 ~ 4년 미만 ▪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 |
▪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수행을 위한 역량과 의지를 갖춘 자 |
우대사항 |
- |
▪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 ▪ 요양보호사 자격증 소지자 |
▪노인 또는 장애인 관련 대인서비스 제공업무 경력자 우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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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사항 |
▪ 운전면허 2종 이상(차량소지자 및 실제 운전가능자) ▪ 컴퓨터 활용 가능자 |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규정한 결격사유가 없고, 기타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을 정지당하지 아니한 자
기관의 운영방침을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는 자
복지사업 전반을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는 자
2020.11.16.(월) ~ 11.30.(월) / 15일간(채용원서접수는 마감일 18:00 도착까지 유효)
채용기간 |
근무시간 |
보수기준 |
|
전담사회복지사 (전담/특화전담) |
2021.01.01. ~2021.12.31. |
주5일 근무 (월~금 / 09:00~18:00) |
▪2021년 노인맞춤돌봄사업지침 인건비 기준적용 ∘ 전담(특화전담)사회복지사 : (1년 이상~4년 미만) 월 2,050,000원 ∘ 생활지원사 : 월 1,137,090원
(사회보험료 본인부담금 포함) |
생활지원사 |
주5일 근무 (월~금 / 09:00∼14:30 휴게시간 포함) 근무시간은 업무상 필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 특화사업 전담사회복지사 근무조건은 전담사회복지사 근무조건과 동일합니다.
2021년도 보수기준은 정부 및 사업지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구 분 |
일 자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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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
2020.12.01.(화)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 및 기관 홈페이지(http://www.cjsenior.or.kr) 공지 |
2차 면접전형 |
2020.12.08.(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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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합격자 발표 |
2020.12.14(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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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시작일자 |
2021.01.04.(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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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교육일정 |
▪ 전담사회복지사 및 생활지원사 채용확정 후, 12월 중 사전교육 실시 ▪ 사전교육 일정확정 시 개별통지 및 기관 홈페이지(http://www.cjsenior.or.kr) 공지 |
※ 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통지 및 기관홈페이지(http://www.cjsenior.or.kr) 공지 예정입니다.
입사지원서 1부 (기관양식 – 서명필수)
자기소개서 1부 (기관양식 - 2쪽 이내, 경력 및 지원동기, 업무수행능력 중심)
각종 자격증 사본
취업취약계층 증빙서류(생활지원사 지원자 해당)
상기 외 각 증명서류는 최종 합격 후 제출
입사지원서(이력서), 자기소개서 사본을 제출할 시 반드시 하나의 파일(한글 또는 워드) 편집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압축파일로는 접수 불가
파일명에 지원자 이름과 지원 분야로 명기(예: 홍길동.hwp)
기관 전자우편 접수(cjsilverland@hanmail.net) / 방문접수 불가
청주가경노인복지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서부로 1225(가경동 296-2)
043-236-0111. 오미정과장
코로나19 감염증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감염병 예방절차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면접장소 입구에서 ① 마스크 착용확인, ② 발열확인, ③ 손소독 실시 후 입장 |
다음 대상자는 면접장 출입제한 및 응시불가합니다.
발열(면접장 입실 전 발열확인 결과 37.5℃ 이상인 경우)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호흡곤란 등)이 있는 자는 응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면접일 기준 14일 이내 해외를 방문한 사실이 있는 자 ▪ 확진환자 및 감염병 의심자 등 격리대상자 ▪ 현재 입원치료통지서(또는 자가격리통지서)를 통보받아 격리중인 자 ▪ 마스크 미착용자 |
채용과 무관한 개인정보는 일체 수집하지 않습니다.
적격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제출서류 허위기재 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력서 기재착오,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으며, 작성내용과 자격증 등 기재된 내용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임용 후에라도 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신체검사서 및 범죄경력 등의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채용서류의 반환은「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반환을 청구할 경우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채용서류가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 및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구직자는 반환청구 할 수 없으며, 구직자의 반환청구에 대해 구인자가 반환할 의무도 없습니다. 반환하지 아니한 채용서류는 동법 제11조 제4항에 의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부터 반환기간(14일)이 지난 후 5일 이내 파기합니다.
본 채용은 기관 사정에 따라 채용계획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