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장애인부모회 진천군지부 제2024-1호
2024년 『새봄』통합돌봄센터직원 채용 공고
사)한국장애인부모회 진천군지부에서는 진천군의 장애인복지 증진과 발달장애인과 가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일할 인재를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 합니다.
2024년 9월 4일
사)한국장애인부모회 진천군지부
1.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〇 채용인원 : OO명
〇 채용분야
2. 시험방법
(1) 1차 시험 : 서류전형
(2) 2차 시험 :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3) 최종합격자 발표(합격자 개별통보)
3. 접수기간 및 접수처
(1) 접수기간 : 2024. 09. 03. ~ 채용시
(2) 접수방법 : e-mail(jbc2999@daum.net)
- 주 소 :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문진로 1443, 2층
- e-mail : 하나의 파일명으로 취합 발송
(3) 접 수 처 : (사)한국장애인부모회 진천군지부
4. 시험일지 장소 및 합격자 발표
(1) 1차 시험 : 서류전형
(2) 2차 시험 :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3) 최종합격자 발표(합격자 개별통보)
5. 제출서류
(1) 이력서/자기소개서(자유서식) 각 1부.
(2)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3) 경력증명서(경력자에 한함) 및 자격증 사본 등
(4)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해당자에 한함)
(5)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첨부서식 참조)
※ 제출서류는 주민번호 앞자리부터 7자리(성별고유번호)까지만 표기하고, 나머지 번호는 마스킹 처리
6. 기타 유의사항
(1)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이 적합한지를 철저히 검토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시험과 관련한 사항의 미확인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이므로 합격자 발표일 등 시험일정과 합격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2) 제출된 서류 반환요청은 채용전형 종료 후 5일 이내 요청하여야 하며, 반환 요청시 제출 서류는 채용전형이 종료된 후 지체없이(5일 이내)파기하며, 제출 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을 때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반환 청구기간 및 이행기간, 반환방법, 비용부담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서 정하고 있는 사항 외에 법 11조에 따라 위임된 시행령 (제2조부터 제6조까지의 규정)과 시행규칙(제3조)에 따릅니다.
(4) 부정한 목적으로 제출 서류의 전체 또는 일부를 위조, 변호하거나 허위 기재한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하게 됩니다.
(5)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및 누락이나 연락 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6) 서류전형 및 몇접시험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및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부적합한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한국장애인부모회 진천군지부(043-537-2999)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