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협 공고 2011-05호]
사회복지사 회원 온라인 쇼핑몰 구축 및 제휴 제안공고
1. 제안사항
가. 사 업 명 : 사회복지사 회원 온라인 쇼핑몰 구축 및 운영 제휴
나. 내 용 : 온라인 쇼핑몰 구축 및 운영, 제휴카드 발급 연계사업 등
다. 사업금액 : 쇼핑물 구축 및 운영비는 제안사 부담
라. 구축기간 : 계약체결일 ~ 2개월
마. 사업개시일 : 구축 완료일로부터 1개월 이내
2.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3. 접수일정
가. 접수기간 및 장소
- 2011년 7월 28일(목) ~ 2011년 8월12일(금) , 한국사회복지사협회
나. 제안서 제출마감 일시 및 장소
- 2011년 8월12일(금) 17:00까지, 한국사회복지사협회
다. 사업자 제안서 발표 및 평가회 일시 및 장소
- 2011년 8월17일(수) 14:00부터, 한국사회복지사협회
4. 사업범위
가.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 체제 구축 및 운영
- 회원전용 폐쇄몰로 운영
- 4개 영역 이상의 컨텐츠 확보 필수(쇼핑,교육,문화,레저 포함)
나. 제휴카드 개발 및 보급에 관한 사항
- 쇼핑몰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제휴카드 발급 가능(복수카드 가능)
-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수강료 결재
-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출결관리시스템(RFID) 구축
다. 수익모델 추가 개발 및 관련 시스템 구축 및 운영
라. 회원관리 및 지속적인 추가서비스의 개발과 판촉에 관한 사항 등
5. 제안자격
가. 공고일 현재 유사단체 또는 기관에 회원 전용 쇼핑몰을 운영중인 자(업체) 또는 기존 구축 및 운영 경험이 있는 자(업체)
나. 제휴카드 유치와 보급을 위한 인력 및 사무소가 확보된 자(업체)
6. 제안서 작성 문의 : 한국사회복지사협회 회원지원과 (070-7122-1028)
7. 제출서류 및 자료
가. 협회 소정 제안서 서식 활용
1) 서식1 제안참가신청서
2) 서식2 응낙서
3) 서식3 공동수급표준협정서 (컨소시엄 구성시)
4) 서식4 합의각서(컨소시엄 구성시)
나. 제안사 자체 서식 및 공공기관 서식 활용
1) 제안참가 공문 1부
2) 제안서 각 7부(제안사 자체 양식)
- 서식5 제안사 일반사항(연혁, 자본금 및 매출액, 주요실적, 조직구성 포함)
- 서식6 쇼핑몰 구축 계획 및 운영계획
- 서식7 제휴카드 개발보급 및 운영계획
3) 제안서 내용이 담긴 CD-ROM 3장
4)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8. 사업자 결정
가. 사업신청자가 제출한 제안서에 대한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심사위원회 구성, 평가
나. 평가점수가 높은 사업신청자 순으로 우선 협상 대상자를 지정하고, 사업의 구체적 내용에 대하여 협상이 타결되면 용역시행자로 지정
※ 제안업체의 제안서 및 평가결과의 내용은 외부유출 및 공개하지 않음.
※ 제안업체는 평가방법 및 선정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9. 기타사항
가. 본 제안사업 신청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제안사 부담으로 하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상기 구비서류가 동시에 제출되지 않은 제안서는 접수할 수 없으며,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전화번호 : 070-7122-1028, 담당자 : 김상원 과장)으로 문의 바랍니다.
2011년 7월 26일
한국사회복지사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