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충청북도사회복지사협회는
힘 있고 유능한, 전문적인 사회복지 인재 양성에 앞장서겠습니다.
협회게시판
뉴스레터보기
조회 수 44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Extra Form
일시 2015년 11월
2015년 11월 뉴스레터입니다.
   
「2015년 10월 보수교육」 실시
「2015년 10월 보수교육」실시
  충북협회는 지난 10월 8일(목) 청주를 시작으로 제천을 순회하며 총 3회에 걸쳐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을 실시하였다. 2015년도 보수교육 이수자는 한국사회복지사협회 보수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기 바란다.
「하반기 예비사회복지사 순회교육」안내
  충북협회는 10월 5일(월) 충북도립대를 시작으로 「하반기 예비사회복지사 순회교육」을 충북대, 충청대, 강동대에서 실시하였다. 순회교육은 사회복지 현장 실무와 관련하여 예비사회복지사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현장에서 사회복지사의 역할과 업무 등...
「신한은행 충북영업본부와 업무협약」체결
  충북협회는 10월 6일(화) 충북종합사회복지센터에서 「신한은행 충북영업본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사회복지 종사자를 위한 전용상품제공을 통해 그동안 사명감과 따뜻한 마음으로 사회복지 실천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종사자들에게...
「신한은행 충북영업본부, 충북사협회 사랑나눔 기부금」전달
  충북협회는 10월 12일(월) 충북곰두리체육관에서 신한은행 충북영업본부와 「사랑나눔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사랑나눔 기부는 10월 15일부터 3일간 제주도에서 개최되는 「제9회 전국사회복지사 체육대회」 충북팀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지원되었으며,...
「제9회 전국 사회복지사 체육대회」출전
   충북협회는 10월 15일부터 3일간 제주도 일대에서 개최된 「전국 사회복지사 체육대회」에 출전 하였다. 한국사회복지사협회가 주최하고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전국 17개 시.도협회에서 약 1,000여명의 사회복지사들이 참여하여 사회복지사들의 화합과 기량을 뽐내는 자리가 되었다.
2015년 「해피월테마사업」 10월 당첨자 안내
   충북협회는 10월 21일(수) 「10월 해피월테마사업」 추첨을 하였다. 올해 9월 말까지 연회비를 납부한 기존회원 중 10명을 무작위로 추첨하여 당첨된 회원에게 소정의 선물을 드리는 사업으로 바쁜 일상속의 회원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2015년 11월 보수교육」 안내
   충북협회에서는 11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을 3개 지역(청주, 충주, 제천)에서 진행예정이다. 사회복지법인 또는 사회복지시설에 종사하는 사회복지사는 매년 보수교육(8평점/1년)을 이수해야한다.
충북사회복지「직능단체장 간담회」개최 안내
   충북협회는 11월 12일(목) 나경한정식에서 충북사회복지 「직능단체장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충북사회복지사협회 활성화 및 충북 지역복지 발전 방향에 대한 논의를 할 예정이다.
2015년도 사회복지사 연회비 납부안내
   충북협회는 도내 사회복지사들의 순수 연회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에, 2015년도 사회복지사들의 연회비 납부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반기 중부권역(청주)「무료영화지원사업」안내
   충북협회는 11월 12일(목) 청주SFX영화관에서 「무료영화지원사업」을 실시한다. 과도한 업무로 인해 여가생활이 부족한 사회복지사들에게 이번 「무료영화지원사업」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문화생활을 통한 삶의 만족도를 향상 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해 본다.
 
충북 회원복리 서비스 안내
 
2016년도 제14회 사회복지사1급 자격시험 시행계획 공고
 
2016년 Power Social Worker 다이어리 공동구매
 
cms자동이체

본 메일은 메일수신동의여부를 확인한 결과 동의하신 회원님께 보내는 소식지입니다.

본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규칙을 준수한 이메일입니다.
본메일은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바랍니다.
메일수신을 원치 않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Copyright(C) 2007 충북사회복지사협회 All Rights Reserved.
?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퀵메뉴
페이스북
카카오채널
질문과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