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충청북도사회복지사협회는
힘 있고 유능한, 전문적인 사회복지 인재 양성에 앞장서겠습니다.
협회게시판
뉴스레터보기
조회 수 20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Extra Form
일시 2015년 12월
2015년 12월 뉴스레터입니다.
   
「2015년 11월 보수교육」 실시
「2015년 9월 보수교육」실시
  충북협회는 지난 11월 3일(목) 청주를 시작으로 충주, 제천을 순회하며 총 6회에 걸쳐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을 실시하였다. 2015년도 보수교육 이수자는 한국사회복지사협회 보수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기 바란다
「하반기 예비사회복지사 순회교육」실시
   충북협회는 11월에 중원대학교(11.3), 영동대학교(11.20)를 방문하여 예비사회복지사 순회교육을 실시하였다. 순회교육은 사회복지 현장 실무와 관련하여 예비사회복지사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현장에서 사회복지사의...
「충북장기요양기관 개인시설종사자 협회장 표창」수여
  충북협회는 지난 10월 29일(목) 충북장기요양기관 개인시설종사자 역량강화교육시 모범 사회복지사 5명에게 협회장 표창을 수여하였다.
「충북사회복지 직능단체장 간담회」개최
   충북협회는 11월 12일(목) 「충북사회복지 직능단체장 간담회」를 개최하여 지역의 복지발전과 협회의 활성화를 위한 논의를 하였다. 이날 간담회에서 2016년 보수교육지원사업 변경에 따른 안내와 협회와 직능단체간의 업무협약을 통해...
「회원 무료영화관람」실시
   충북협회는 11월 12일(목) 회원복리사업의 일환인「회원무료영화상영」을 실시하였다. 금년 연회비를 납부한 회원들과 가족이 함께 007 스펙터를 관람하였으며, 12월에는 북부권역(제천) 회원을 위한 무료영화상영을 실시할 예정이다.
「2015년 12월 보수교육」 안내
   충북협회에서는 12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을 청주, 충주, 제천, 옥천에서 4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사회복지법인 또는 사회복지시설에 종사하는 의무대상인 사회복지사는 매년 보수교육(8평점/1년)을 이수해야한다.
충북사회복지사 연회비 납부안내
   충북협회는 도내 회원인 사회복지사들의 순수 연회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에, 사회복지사들의 연회비 납부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북부권역(제천)「회원 무료영화관람」안내
   충북협회는 12월 21일(월) 메가박스영화관(제천)에서 북부권역 회원을 위한 무료영화관람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2016년도 제14회 사회복지사1급 자격시험 시행계획 공고
   「사회복지사업법 시행령 제3조제3항」의 규정에 따라 2016년도 제14회 사회복지사 1급 국가자격시험 시행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충북 회원복리 서비스 안내
   문화 무료영화상영ㆍ회원들의 여가 및 문화복지를 위한 무료 영화상영 등 연 2회 체육 수영장무료이용 ·충북곰두리체육관과 협약체결을 통한 수영강습 등 연중 여행 휴식및 여행 ·여행상담 및 이용시설 할인 ·선진항공여행사(충주),하이원리조트(정선),발리펜션(태안) 연중....
 
2016년도 제14회 사회복지사1급 자격시험 시행계획 공고
cms자동이체

본 메일은 메일수신동의여부를 확인한 결과 동의하신 회원님께 보내는 소식지입니다.

본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규칙을 준수한 이메일입니다.
본메일은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바랍니다.
메일수신을 원치 않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Copyright(C) 2007 충북사회복지사협회 All Rights Reserved.
?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퀵메뉴
페이스북
카카오채널
질문과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