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충청북도사회복지사협회는
힘 있고 유능한, 전문적인 사회복지 인재 양성에 앞장서겠습니다.
협회게시판
뉴스레터보기
조회 수 14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Extra Form
일시 2016년 03월
2016년 03월 뉴스레터입니다.
   
「대체인력지원사업 심의위원회의」개최
「2015년 9월 보수교육」실시

   충북협회는 3월 7일(월) 2016년도 신규사업인 「생활시설 대체인력지원사업」과 관련하여 회의를 개최하였다. 사업 활성화 방향 및 지속적인 사업을 위한 다각적인 논의가 있었으며, 사업 시행 후 문제점에 대한 다양한 의견수렴 및 중간평가 등을 통해 보완하기로 하였다.

「역대회장 간담회 개최」
「2015년 9월 보수교육」실시

  충북협회는 3월 9일(수) 역대회장들을 모시고 「역대회장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15년도 사업 결과 보고및16년도 사업추진 계획등 협회 활성화 방향에 대한 고견을 듣는 자리를 가졌다.

「‘16년도 1분기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실시
  충북협회는 지난 3월 16일(수) 제천에서 1분기 제1차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을 실시하였다. 2016년도 보수교육 이수자는 한국사회복지사협회 보수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기 바란다. ※ 자세한 사항은 보수교육센터(http://edu.welfare.net/)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단양군사회복지사협회 창립대회 및 회장 취임식' 개최
  충북협회 단양군지회는 3월 22일(화) 단양군평생학습센터에서 「단양군사회복지사협회 창립대회 및 회장 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박천수 초대회장의 취임사와 류한우 단양군수, 이범윤 군의회의장, 엄재창 도의원 등의 축사와 함께 협회기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충북협회의 4번째 지회창립을 축하하며 앞으로 단양지역 사회복지사들의 역량강화와 복지확대를 위해 노력할 단양군지회의 모습을 기대해 본다.
「(재)청주복지재단 업무협약 」체결
  충북협회에서는 3월 22일(화) (재)청주복지재단과 청주시 사회복지사 보수교육비 지원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2016년 (2분기)보수교육」실시 안내
  2016년도 2분기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이 충북 4개 지역(청주, 충주, 보은, 제천)에서 9회(예정)에 걸쳐 실시될 예정이다. 사회복지법인 또는 사회복지시설에 종사하는 사회복지사는 매년 보수교육(8평점/1년)을 이수해야 한다.
'제10회 충북 사회복지사 워크숍' 표창 추천안내
  본 협회에서는 ‘사회복지사의 날(3월30일)’ 기념식을 맞이하여 민·관 사회복지사가 함께하는 2016년도 「제10회 충북 사회복지사 워크숍」 행사에 모범 사회복지사를 표창하니, 아래를 참고하여 기한내 대상자 추천 부탁드린다.
‘대체인력지원사업’실시 및 신청모집 안내
  본 협회에서는 도내 사회복지 생활시설(노인,아동,장애인,정신보건,노숙인 등) 종사자의 업무부담 등으로 연가를 활용하지 못하거나 병가, 경조사 등으로 교대근무 단기공백 시 효율적인 운영 및 해결을 위해 2016년도 신규 사업인 '대체인력지원사업'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대체인력지원신청시설과 대체인력 채용지원자는 기한내 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란다.
2016년도 제14회 사회복지사1급 자격시험 최종합격자 발표
  2016년도 제14회 사회복지사 1급 국가자격시험 최종합격자를 3월 23일(수) 발표 하였다.
※시험관련정보는 국가자격시험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란다.
2016년도 사회복지사 연회비 납부안내
  충북협회는 도내 사회복지사들의 순수 연회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에, 2016년도 사회복지사들의 연회비 납부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한국사회복지사협회 감사 선출결과」공고
 
「캄보디아 사회복지사 초청 사회복지사들과의 간담회 개최」안내
 
「제10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식」 안내
 
「2016 세계사회복지대회」참가자접수 및 홍보부스 신청 안내
 
  충북 회원복리 서비스 안내
cms자동이체

본 메일은 메일수신동의여부를 확인한 결과 동의하신 회원님께 보내는 소식지입니다.

본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규칙을 준수한 이메일입니다.
본메일은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바랍니다.
메일수신을 원치 않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Copyright(C) 2007 충북사회복지사협회 All Rights Reserved.
?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퀵메뉴
페이스북
카카오채널
질문과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