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업명 : 2020년 사회복지사 다이어리 공동구매
○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2020년 3월 까지
○ 사업예산 : 금142,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의한계약)
□ 입찰관련 일정
○ 공고기간 : 2019년 10월 10일(목)~ 10월 22일(화), 17:00
○ 제안요청 설명회(완료)
● 일시 : 2019년 10월 11일(금), 14:00시
● 장소 :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세미나실(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로20길 60, 409호)
○ 입찰서류 제출
● 제출기한 : 2019년 10월 22일(화), 17:00까지
●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
● 제출장소 : 한국사회복지사협회 경영지원팀(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로20길 60, 409호)
※ 대표자 또는 대표의 위임을 받은 대리인이 인장을 지참하고 직접 방문하여 제출
(마감시한 준수, 우편에 의한 등록은 불가)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2019년 10월 25일(금)(예정)
※협상적격자에게 개별통지(협상적격자가 아닌 자에게는 별도 통지하지 않음)
○ 제출서류(등록마감일 포함 3개월 이내 발급분)
※ 서류번호별 견출지 부착하여 순서대로 제출, 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
□ 제안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로 동법 제 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사업자 결정방법 : 제안서 및 가격 평가 후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제안방법 :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안서와 가격제안서 동시에 제출
○ 낙찰자 선정방법
● 사업신청자가 제출한 제안서에 대한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심사위원회 구성, 평가
●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평가점수가 높은 사업신청자 순으로
우선 협상 대상자를 지정하고, 사업의 구체적 내용에 대하여 협상이 타결되면
용역시행자로 지정
○ 제안서의 평가항목
● 배점 : 총 100점 (제안서평가 80점, 가격평가 20점)
※ 제안업체는 평가방법 및 선정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업체
평가결과의 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 기타사항
○ 본 제안사업 신청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제안사 부담으로 하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상기 구비서류가 동시에 제출되지 않은 제안서는 접수할 수 없으며,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정부회계
예규 및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사회복지사협회 경영지원팀(02-786-0190)으로 문의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한국사회복지사협회(http://www.welfare.net)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9년 10월 11일
한국사회복지사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