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복지사협회와 코리아보드게임즈가 함께하는 복지현장 보드게임 활용사례 공모전 선정자를 아래와 같이 발표합니다.
번호 |
성명 |
분류 |
주제 |
1 |
이 초 롱 |
보드게임 활용 우수사례 |
지역아동센터 활용사례 |
2 |
김 일 도 |
보드게임 활용 우수사례 |
지역아동센터 활용사례 |
3 |
정 수 지 |
보드게임 활용 우수사례 |
학교-지역연계 프로그램 사례 |
4 |
박 혜 영 |
보드게임 활용 우수사례 |
아동보호전문기관 활용 사례 |
5 |
성 지 윤 |
보드게임 활용 우수사례 |
지역사회 네트워크 사례 |
6 |
신 수 련 |
보드게임 활용방안 제안 |
장애청소년 프로그램 제안 |
7 |
진 실 |
보드게임 활용방안 제안 |
치매노인 프로그램 제안 |
8 |
강 인 한 |
보드게임 활용방안 제안 |
노인복지 프로그램 제안 |
9 |
최 민 영 |
보드게임 활용방안 제안 |
학교밖 청소년 등 활용 제안 |
10 |
허 지 운 |
보드게임 활용방안 제안 |
성인장애인 프로그램 제안 |
이번 공모전에는 우수사례 54건, 활용방안 공모 26건, 실패사례 5건, 기타 4건으로 총 89건이 접수되었으며, 10개의 선정작중 9개 선정작은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정작 다운받기 ▼
공모에 참여해주신 모든 사회복지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차후 진행될 보드게임 활용교육 및 공모전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사항은 ‘한국사회복지사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