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충청북도사회복지사협회는
힘 있고 유능한, 전문적인 사회복지 인재 양성에 앞장서겠습니다.
협회게시판
뉴스레터보기
조회 수 20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Extra Form
일시 2016년 5월
2016년 05월 뉴스레터입니다.
   
「제10회 충북 사회복지사 워크숍」실시
「제10회 충북 사회복지사 워크숍」실시

   충북협회는 지난 4월 28일(목)부터 이틀간 제천 청풍리조트에서 '제10회 충북 사회복지사 워크숍'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제10회 사회복지사의 날을 맞이하여 충북사회복지사협회(안종태 회장)와 충북사회복지행정연구회(이문환 회장)가 공동 주최하여 실천현장의 과다한 업무량과 잦은 스트레스로 인한 사회복지사들에게 ‘힐링(쉼)’의 시간을 제공하고, 활력을 재충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행사는 충청북도의회 강현삼 의원의 축사 및 제천시 이근규 시장의 환영사로 시작되어, 모범 사회복지사 표창, 특강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청원시니어클럽‘행복나무 카페’협약체결
청원시니어클럽‘행복나무 카페’협약체결

  충북협회는 지난 4월 25일(월) 충북종합사회복지센터 내에 위치한 청원시니어클럽 행복나무 카페와 사회복지사 회원복리 증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다.

행동하는 복지연합‘행복카페’협약체결
  충북협회는 지난 4월 26일(화) 사회복지 전문 시민단체인 행동하는 복지연합 1층 ‘행복카페’ 에서 사회복지사 회원복리 증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다.
청주‘민안과’의원과 협약체결
  충북협회는 지난 5월 2일(월) 청주시에 위치한 ‘민안과’ 의원과 사회복지사 회원 및 가족의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 협약을 체결하였다.
대체인력 지원사업「생활시설 실무사례 기본교육」실시
  충북협회에서는 도내 사회복지 생활시설(노인, 아동, 장애인, 정신보건, 노숙인 등) 종사자의 업무부담 등으로 연가를 활용하지 못하거나 병가, 경조사 등으로 단기공백 시 효율적인 운영 및 해결을 위해 2016년도 신규 '대체인력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이와 관련, 실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생활시설 실무자 또는 대체인력지원 희망자를 위해 인력파견에 앞서 '생활시설 실무사례 기본교육'을 진행하였다.
「5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실시 안내
  5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이 충북 4개 지역(청주, 보은, 충주)에서 4회에 걸쳐 실시될 예정이다. 사회복지법인 또는 사회복지시설에 종사하는 사회복지사는 매년 보수교육(8평점/1년)을 이수해야 한다.
2016년 연회비 납부회원‘회원카드’발급 안내
  충북협회는 2016년도부터 연회비 납부자에 한해 회원증 카드를 발급합니다. 회원복리 혜택 이용시 사용 가능하며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회원복리 혜택을 위한 협약업체 연중 발굴 및 협회 홈페이지, 보수교육 교재에 게재)
2016년도 사회복지사 연회비 납부안내
  충북협회는 도내 사회복지사들의 순수 연회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에, 2016년도 사회복지사들의 연회비 납부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사회복지사업법 시행규칙 일부개정령(안) 입법예고
 
‘2016 삼성행복대상’후보자 추천
 
한화리조트 전국 12개 체인점 할인 안내
 
충북 회원복리 서비스 안내
cms자동이체

본 메일은 메일수신동의여부를 확인한 결과 동의하신 회원님께 보내는 소식지입니다.

본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규칙을 준수한 이메일입니다.
본메일은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바랍니다.
메일수신을 원치 않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Copyright(C) 2007 충북사회복지사협회 All Rights Reserved.
?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퀵메뉴
페이스북
카카오채널
질문과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