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충청북도사회복지사협회는
힘 있고 유능한, 전문적인 사회복지 인재 양성에 앞장서겠습니다.
협회게시판
뉴스레터보기
조회 수 16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Extra Form
일시 2017년 03월
2017년 3월 뉴스레터입니다.
   
【 충북협회 시·군지회 직원 워크숍 】실시
「10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실시

   충북협회는 2월 17일(금)부터 이틀간 괴산에서 협회 발전과 지회간 협력방안을 모색하고자 『시·군 지회 직원 워크숍』을 실시하였다. 이번 워크숍은 올해 진행사업에 대한 공유와 시군지회 회원확대 및 관리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시·군지회간 화합과 협력을 통한 협회발전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모금회 지원(기획사업)“영상속에 희망을 담다”】실시

  충북협회는 지난 2월 28일(화),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기획사업)으로 도내 사회복지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실시중인 『사회복지기관 종사자 역량강화 지원사업』 “영상속에 희망을 담다” 교육을 충주시청 전산실에서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복지영상 이성종 대표의 강의로 진행되었으며 홍보 담당자 영상교육 내용으로 교육이 진행되었다.『사회복지기관 종사자 역량강화 지원사업』 교육은 6월까지 1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 2017년 (기존)연회비 납부회원‘회원카드’발급 안내 】
도내 복지관련학과 간담회 (중부권 및 북부권) 실시
  충북협회는 2016년도에 이어 2017년도 연회비 납부자에 한하여 회원카드를 발급한다. 2017년 회원카드는 2019년까지 사용이 가능(해당연도 연회비 납부시 납부확인 스티커 발송 예정)하며, 카드 수령 후 회원복리 협약처에서 혜택 이용 가능하니,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
【 쉽게 배우는 사회복지 예·결산 작성법 교육 】실시 안내
   충북협회는 오는 3월 23일(목)부터 2일간 『쉽게 배우는 사회복지 예·결산 작성법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사회복지 실무자들의 예·결산 작성에 대한 교육을 통해 업무능력 향상과 실무회계 이해를 위해 실시되며, 기관 특성에 적합한 예산에서 결산까지 전 과정 기초지식습득과 실무현장에서 발생하는 실무사례 중심의 내용으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개요는 아래와 같으며, 교육 참가신청은 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 모금회 지원(기획사업) 】실시 안내
  충북협회는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기획사업)으로 도내 사회복지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사회복지기관 종사자 역량강화 지원사업 “Power social worker! grow up”』의 교육을 아래와 같이 실시한다. 각 교육별 안내공지는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며, 교육 참가신청은 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랍니다.
【 2017년 2분기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실시(예정) 안내
    2017년 2분기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이 충북 6개 지역(괴산, 음성, 증평, 제천, 청주, 충주)에서 12회에 걸쳐 실시될 예정이다. 사회복지법인 또는 사회복지시설에 종사하는 사회복지사는 매년 보수교육(8평점/1년)을 이수해야 한다. 2분기 보수교육 일정(예정)은 아래와 같으며, 자세한 내용은 3월 27일(월), 보수교육 홈페이지 및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 2017년도‘대체인력지원사업’】실시 안내
    충북협회에서는 도내 사회복지 생활시설(노인, 아동, 장애인, 정신보건, 노숙인 등) 종사자의 업무부담 등으로 연가를 활용하지 못하거나 병가, 경조사 등으로 교대근무 단기공백 시 효율적인 운영 및 해결을 위해 2016년도에 이어 금년도에도 '대체인력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전년도 사업평가에 따라 지원대상 및 지원일수 확대 등 일부 변경되었으며, 자세한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를 확인하길 바란다.
【 2017년 제11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식 】실시 안내
    사회복지사협회는 78만 사회복지사의 사기진작과 단합, 사회복지에 대한 국민의 인식제고를 위해 '사회복지사의 날'을 제정하여 기념하고 있습니다. '사회복지사의 날'은 국민의 행복을 위해 각 분야에서 헌신하는 사회복지사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국민들에게 사회복지사의 소중함을 느끼게 하는 중요한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식에 사회복지사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 2017년도 제15회 사회복지사1급 최종합격자 발표 】일정안내
 
【 제20대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 인사말 】
 
【 제10회 한맥사회복지사 대상 】수상자 선정 안내
 
【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제20대 인수위원회 】정책제안 안내
 
cms자동이체

본 메일은 메일수신동의여부를 확인한 결과 동의하신 회원님께 보내는 소식지입니다.

본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규칙을 준수한 이메일입니다.
본메일은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바랍니다.
메일수신을 원치 않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Copyright(C) 2007 충북사회복지사협회 All Rights Reserved.
?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퀵메뉴
페이스북
카카오채널
질문과답변